본문 바로가기
PSY MELTED/오늘의 한 말씀

오늘의 한 말씀 [요한복음21장 15-17] 내 양을 먹이라

by 우공이부 2024. 1. 1.
반응형

오늘의 한 말씀

 

그들이 조반 먹은 후에

예수께서

시몬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시니

이르되 주님 그러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이르시되

내 어린 양을 먹이라 하시고

 

또 두 번째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니

이르되 주님 그러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이르시되 내 양을 치라 하시고

 

세 번째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니

주께서 세 번째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므로

베드로가 근심하여 이르되

주님 모든 것을 아시오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양을 먹이라 

 

[요한복음 21장 15-17]

 

https://youtube.com/shorts/EpUDLJ8Ciow

 

나는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는 물음에 자신 있게 "네"라고 대답할 수 있는가?

그냥 "나를 사랑하느냐?"라고 물으신다면 나는 쉽게 "네"라고 할 것 같은데.....

 

양을 먹이기엔 아직도 많이 부족함을 깨닫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