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신혜선의 환생 로맨스 이번에도 성공할까?

by 우공이부 2023. 6. 15.
반응형

신혜선의 이어지는 환생 로맨스 - 기대작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단체 포스터 사진입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오는 17일(토)에 첫 방송됩니다. 극 중 신혜선은 인생 19회 차의 '환생 여주 반지음' 역을, 안보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 남주 문서하' 역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면서도 서로를 배려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연기 열정과 호흡 덕분에 촬영 역시 수월하게 진행됐다고 합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입니다. 네이버웹툰 평점 9.98,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이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합니다.
신혜선과 안보현의 환생 로맨스가 6월 안방극장에 어떤 설렘을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기본 정보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포스터 사진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환생 로맨스로 6월 17일 부터 7월 23일까지 tvN에서 방송예정이 되어있는 12부작 드라마입니다.

연출은 이나정 님, 극본 최영림 님, 한아름 님. 원작은 이혜 님의 <이번 생도 잘 부탁해>입니다. 

출연하는 배우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님 외 다수 분들로 다들 좋은 연기를 보여주실 걸로 생각됩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지난 22년 6월 15일부터 23년 1월 31일까지 사전제작되었던 드라마로 신혜선 배우는 [철인왕후] 이후 2년 6개월 만의 복귀작이라고 합니다. 

 

NETFLIX(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 될 것 같네요.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작화 포스터 사진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기획의도 해석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는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행복해질 수 있는지,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야기 속에는 열여덟 번의 죽음을 겪은 여자와 소중한 사람의 사망 이후 세상을 피해 살아가는 남자가 등장합니다.

여자는 천 년에 이르는 열여덟 번의 전생을 가졌으며, 이번에는 '반지음'이라는 여자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만이 전생을 기억하는 상황에 고민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생에는 명확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과거 생에서 시작된 '문서하'와의 재회입니다. 그는 과거의 시간이 멈춰있는 상태에서 다시 움직이게 되는데, 여자는 살아있는 동안 그의 손을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의 강렬한 사랑을 다루며, 죽음 뒤에 남겨진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선택과 방식으로 행복해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이번 생도 잘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저는 딱 대기타고 있다 서비스가 공개도면 바로 시청 들어갈 생각입니다.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tvN 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