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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Tip

고품질 블로그(사이트) 만들기 위한 팁 1편

by 우공이부 2022. 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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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가 알려주는 고품질 사이트 만들기 위한 팁 1편

sellpion.com 광고보류

sellpion.com이라는 아마존 제휴 사이트(아마존 어필리에이트)를 만들고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신청을 했지만 주의를 받았다.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라는 것이다. 

맞다. 지금 셀피온 닷컴(sellpion.com)은 아마존 상품 몇 개만 등록시켜놓고 아직 완성도 안된 사이트이다. 그래도 혹시 몰라 한번 신청을 해본 것인데 애드센스는 단번에 모든 걸 알아차려버렸다.

 

 

일단 애드센스에서 요구하는 사항들을 하나씩 살펴보고 고처나가면서 제품도 좀 더 등록시킨 다음 다시 도전을 해봐야겠다. 

티스토리 같은 블로그도 적어도 게시물 20개는 넘어야 그나마 신청이라도 해보는 것이니 좀 더 노력을 해봐야겠다.

 

많은 사람들이 adsense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알고 싶어한다. 그리고 질문하고 검색하고 나름대로 노력을 한다.

애드센스 관리자들도 수없이 많은 질문을 받는가보다. 그들도 정답은 없다고 한다. 

그저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블로그나 웹사이트나 가능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지속적인 초점을 맞추라고 조언한다.

아래 내용은 사이트 품질에 전반적으로 중점을 두고 웹사이트 콘텐츠를 디자인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이 제공하는 몇 가지 주요 제안이다. 저품질에 빠지지 말고, 저품질에서 탈출하고 고품질 블로그와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 있다.

 

 

그럼 이제 애드센스가 알려주는 고품질 사이트 만들기 위한 팁 1편을 살펴보도록 하자.

 

요약

중복 콘텐츠로 여러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만들지 마세요.
방문자가 재방문할 이유를 제공하는 콘텐츠 제공하라
약속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

 

중복 콘텐츠로 여러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만들지 않기.

애드센스가 선호하는 것은 많은 양의 사이트보다 고품질의 사이트이다. 하나의 사이트에 집중하고 정보를 풍부하게 하고 콘텐츠에서 진정성 있게 만드는 것이 사용자에게 혜택을 줄 뿐 아니라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용자는 온라인에서 검색할 때 끝없이 여러 페이지, 하위 도메인 또는 일반적이거나 중복된 콘텐츠가 포함된 사이트를 검색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빠르고 쉽게 찾고자 한다. 자 이용자 부분에 나는 이라고 수정하고 다시 한번 읽어보자. 바로 이것이다.

 

콘텐츠 또는 템플릿 디자인이 유사한 페이지 또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자가 재방문할 이유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라

우리가 콘텐츠를 생성할때 유사한 주제를 다루는 사이트와 비교할 때 해당 페이지가 상당한 가치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자문해 보는 것이 꼭 필요하다.

 

웹사이트나 블로그등을 다른 사이트와 블로그들과 차별화하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노력은 의미가 있다.

이렇게 하면 유용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게 되고 방문자가 계속 재방문할 여지가 충분해진다.

 

약속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하라

소수의 게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대신 방문자가 여러 페이지를 탐색하고 광고를 보도록 유도하는 사이트를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모든 제휴 마케팅 사이트와 블로그 내의 정보제공 목적이 아닌 광고 유도 링크 같은 것들이 여기에 해당될 수 있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이 발생하고 사이트가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키워드를 콘텐츠와 관련하여 적절하게 사용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하여 약속된 제품, 상품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한다.

 

 

그들의 결론

 

성공의 지름길은 없습니다. 고품질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빠르고 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에게 집중하는 게시자가 진정한 승자이며 당사 네트워크에서 장기적인 수익 성장과 성공을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애드센스 측은 말하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애드센스 정책팀이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제시한 내용입니다. 

그들은 수많은 사이트와 블로그를 보면서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위와 같은 결론을 내리고 공식적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내용은 첫 번째와 두 번째 그리고 더 자세한 가이드라인들이 있었는데요. 

되도록이면 빨리 모든 내용들을 요약해서 가지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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