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FuboTV 콜로라도 스포츠 네트워크, 운송 계약 체결

by 우공이부 2022. 10. 7.
반응형

푸보TV(NYSE:FUBO)에 오랫동안 물려있는 소액주주로서 나름대로 희소식이 나와 소개해봅니다.

FuboTV가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Altitude Sports와 다년간의 채널 운송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며 장 오픈전에 2% 상승출발했는데요.

장이 오픈된 후로는 3대지수 모두 엎치락 뒤치락 혼조세로 이어지고 있네요.

 

이번 콜로라도 계약건은 미국 프로 하키(NHL) 콜로라도 애벌런치와 미국프로농구(NBA)의 덴버 너기츠의 홈구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의견이 다수인것 같습니다.

 

덴버 너기츠(Denver Nuggets)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를 연고라하는 NBA 서부 콘퍼런스 노스웨스트 디비전 소속으로 프로농구 팀이죠. 1967년에 ABA 소속의 덴버로키츠라는 이름으로 창단했습니다. 

 

1974년 NBA 가입을 결정한 후 휴스턴 로키츠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팀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했고 너기츠(Nuggets)라는 이름이 선택되어 덴버 너기츠로 팀명을 바꿨습니다. 

 

덴버이야기는 여기서 좀 줄이도록 하고 2022-2023년 NHL과 NBA 시즌에 맞춰 10개 록키 마우틴 주에서 푸보 TV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서브는 NLL의 콜로라도 매머드와의 게임뿐만 아니라 74개의 정규 시즌 너겟 게임 및 69개의 정규 시즌 애벌랜치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만 보면 푸보TV(GOBOTV)에 큰 힘이되겠는데요, 가입자가 더 많이 증가할 수 있고 배팅도 많이 진행될 수 있을것 같네요.

상승장에서 이런 희소식이 들렸다면 더 많은 해택을 봤을텐데 좀 아쉽기는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