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넷플릭스 영화 '365 DAYS' 총정리 내용 줄거리 결말

by 우공이부 2022. 4. 30.
반응형

영화 365일, 후속작 365일 오늘 (365 투데이) 공개로 역주행 !

넷플릭스 캡처 영화 365일, 365일 투데이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365일 오늘이 공개되면서 전편 '365 DAYS'의 내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에로 로맨스 장르의 이 영화는 미켈레 모로네,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외 다수가 출연했으며, 블란카 리핀스카의 소설 <365 Dni>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날 납치한 마피아 보스는 이렇게 말했다.
365일 안에 자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겟다고.

답답한 연애 대신 새로운 열정을 원한
난 빠져들기 시작했다.
그의 위험한 게임에.

영화 '365 DAYS' 기본정보

제작 : 마치에이 카불스키, 에바 레반도프스카, 토마시 만데스

감독 : 바르바라 비아워봉스, 토마시 만데스

각본 : 토마시 클라말라, 바르바라 비아워봉스, 토마시 만데스, 블란카 리핀스카

출연 : 미켈레 모로네, 안나마리아 싱클루츠카 외 여러명

개봉일 : 넷플릭스 (NETFLIX) 2020년 6월 7일

러닝타임 : 114분

원작 : 블란카 리핀스카의 소설 <365 DNI>

제작사 : Future Space, Next Film, TVN

배급사 : NETFLIX

상영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이 영화는 폴란드 성인 로맨스 영화로 아주 자극적인 장면 묘사가 많이 나오는 에로영화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장르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ㅋㅋ. 개봉 당시 폴란드에서는 그리 주목받지 못했지만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영화 365days 넷플릭스캡처

극 중 라우라 비엘(Laura Biel)은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가 맡아서 연기를 했는데 이영화를 보면서 그녀의 섹시한 매력에 흠뻑 빠졌던것 같다. 라우라는 폴란드 출신으로 마시모에게 납치당할 때 남자친구가 이미 있었다. 첨에는 마시모에게서 벗어나려 애를 쓰지만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마시모에게 점점 빠져든다. 특히 자신을 앞에 두고 닳아오르게 하고 매번 그냥 의도적으로 지나치는 마시모가 얄밉다.

 

직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지만
연인과의 관계는
열정을 잃은 지 오래인 여자.
생일을 맞아 떠난 여행에서

마피아 보스에게 납치당하여
아찔한 나날이 시작된다.
마음을 얻기 위해 365일 동안
뭐든 하겠다는 이 남자를 믿어도 될까.

넷플릭스캡처 영화 365일 뭐든지 하겠다는 마시모

돈 마시모 토리첼리(Don Massimo Torricelli)는 미켈레 모로네가 맡아 열연을 했다. 극중 그는 이탈리아 마피아 보스의 아들로 아버지가 총격에 사망하자 보스 자리를 물려받는다. 총에 맞아 사경을 헤맬 때 라우라의 얼굴이 아른거렸고 그런 그녀를 몇 년 동안 찾아다닌다. 이후 공항에서 우연히 라우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납치 후 감금하고 자신과 사랑에 빠질 기회를 준다는 말도 안 되는 말을 하면서 365일이 지나도 자신과 살아하지 않겠다면 풀어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줄거리]

365일 라우라 약올리는 마시모

라우라는 남자 친구도 있고 가족도 있으며 자신의 삶이 있다면서 마시모를 사랑할 기회 따윈 필요도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마시모는 이미 라우라의 짐까지 다 챙겨 온 상태.

 

참 어이없는 게 떡 주무르듯 온 몸을 다 주물럭 거리면서 네가 원하지 않으면 건드리지 않겠다고 한다? 

뭔 멍멍이 소린지 모르겠지만 넣는 건 해달라고 졸라야 해주겠다는 아주 고약한 심보에 마우라는 그를 도발해본다. 

영화365일 라우라를 겁탈하려던 상대 조직원을 죽여버린 상황
라우라 구출 영환 365일 넷플릭스 캡처
깨어나 마시모를 바라보는 라우라 (영화 365일)

마시모가 불렀던 콜걸 같이 차려입고 동행한 것. 그로 인해 마시모는 경쟁 조직과 불편한 관계에 빠지게 되는데.....

이 일로 마시오와 라우라는 싸우게 되고 라우라는 요트에서 떨어진다. 마시모가 자신을 구했음을 안 라우라와는 마시오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둘은 격렬한 요트 위의 정사를 벌인다. 

 

영화 365일 결혼을 준비하는 라우라
365 라우라의 위험을 알리는 조직원

라우라는 집에 돌아가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고 마시모와 함께 하기로 맘먹는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그때 상대 조직에서 라우라를 죽이려 한다는 이야기가 들려온다.

라우라가 탄 차는 터널로 들어간 후 나오지 않고, 잠시후 터널 입구에는 경찰차가 싸이렌을 켜고 있다. 

[결말]

마시모는 바닥에 꿇어앉아 오열을 하며 영화는 막을 내린다. 

 

영화 '365 DAYS'는 정사 장면이 아주 화끈하고 자극적이며, 영화 내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선정적인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주위에 아이들이 있을 경우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넷플릭스에 후속작인 365일 오늘 (365 TODAY)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라우라는 살아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