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영화 '야차' 어떤 영화? 넷플릭스 공개 예정 기대작 기본정보 출연진

by 우공이부 2022. 4. 1.
반응형

영화 '야차' 넷플릭스 4월 8일 공개 예정 어떤 영화인가? 기본정보 및 출연진 살펴보기

출처: 다음 - 영화 '야차' 포스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설경구와 박해수가 함께 출연하는 영화'야차'가 4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상상필름에서 제작하고 쇼박스에서 배급을 맡았지만, 쇼박스는 극장 개봉 시기를 계속 조율하던 중 코로나 19 팬데믹 여파로 고민 끝에 결국 넷플릭스로 판권을 넘기기로 했다고 합니다. 좀 이기적인 생각이기는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만나보게 되어 개인적으로 너무 기쁩니다. 미국에 거주하다 보니 재밌는 한국영화 보기가 쉽지 않거든요. ^^ 일단 야차의 기본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영화 ≪야차》 기본정보

장르 : 액션, 스릴러, 어드벤처, 첩보 - 제가 좋아하는 모든 장르가 다 포함되었습니다. 

감독 : 나현이라는 분이 했는데 이분은 예전에 아주 재밌게 봤던 2004년 영화 '목포는 항구다'로 데뷔했습니다.

각본 : 나현, 안상훈이 쓴걸로 되어있는데 감독을 맡은 나현이라는 분이 원래는 시나리오 작가 출신이라고 합니다.

음악 : 이준오

출연 : 설경구, 백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진영 외 다수 - 오랫만에 양동근 배우 얼굴도 보겠네요. 

제작사 : (주) 상상필름

배급사 : (주) 쇼박스

스트리밍 서비스 : 넷플릭스 (NETFLIX)

공개일 : 4월 8일 2022년

상영시간 : 125분 

촬영 기간 : 2019년 12월 31일 ~ 2020년 5월 27일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이렇게 기본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이 내용은 다음과 나무 위키 내용을 참고했습니다.

 

 


영화 야차의 시놉시스

[참고] : 시놉시스 란?

: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제작에 앞서 작품의 의도와 줄거리를 서술하는 글. 쉽게 말해 영화 포스터나 티저 영상에 있는 소개글입니다.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 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
거침없이 쏘고
자비 없이 속이는

스파이들의 전쟁

전쟁 같은 

첩보작전이 시작된다.

주요 등장인물

출처 다음 영화 지강인역의 설경구

지강인(설경구)은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 해외공작 전담팀인 블랙의 팀장입니다. 

매번 무리한 작전 수행으로 외교부에서 뒤처리하느라 골치째나 썩게 하는 인물이죠.

별명은 '야차' : 일반적으로 사람을 잡아먹는 추악하고 사나운 귀신으로 알고 있지만 불교에서는 불법을 지키는 수호신으로 불립니다. 

통제 불능의 시한폭탄 같은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인물로 그려지며 아군도 함부로 믿어서는 안 되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출처 다음 한지운역 박해수

한지훈(박해수)은 서울 중앙지검 검사입니다. 야차가 이끄는 블랙팀의 현지 동향보고 내용이 가짜로 밝혀지자 특별감찰이 불가피해집니다.

그는 특별 감찰반 임무를 부여받고 현지인 중국 선양으로 파견 가게 됩니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센터에서 파견된 프락치 취급을 받게 됩니다. 예고편을 보면 상당히 예리하면서도 좀 어설퍼 보이는 재미 유발 캐릭터 같아 보이네요.

 

 

출처 다음: 특별검사와 블랙팀

블랙팀의 정예 멤버

 

홍 과장 (양동근) : 현지인 포스 가득한 베테랑 요원.

 

희원(이엘) : 가장 오래된 블랙팀 멤버인 선임 요원. 

 

재규(송재림) : 대담한 성격을 지닌 총기, 전술 담당 행동파 요원.

 

정대 (진영) : 각종 장비를 담당하는 정 많은 팀 막내.


중국 선양의 기본 정보

 

영화의 중심이 되는 선양은 중국 랴오닝성의 성도입니다. 한국 한자음으로 읽으면 '심양' 이라고 합니다.

인구는 약 907만 명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중공업과 군수공업이 발달하고 지리상 중국 내륙에서 동북과 한반도로 통하는 요충지로서 동북지구의 심장인 격입니다. 한국의 첩보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자주 등장하는 곳이죠.

 

 

공식 예고편

 

"여기가 전 세계에서 스파이 밀도가 제일 높은 데라던데?"

"북한을 코앞에 두고"

..

"이 바닥에선 정보 없이는 아무 일도 못 해"

 

"진짜 전쟁은 이제 시작이라고 봐야죠!"

반응형

댓글